본문 바로가기
탈모치료

머리숱 많아지는 법 6가지

by 건강키퍼 2021. 7. 19.
728x90
반응형
SMALL

머리숱 많아지는 법

머리숱이 적어서 걱정이신 분들이 많습니다. 적은 머리숱으로 인해 헤어 스타일링이 만족스럽지 않고 없어 보이는 경우가 많아 고민이신 분들이 많습니다.

 

머리숱 많아지는 제일 쉬운 방법을 샆펴보려 합니다.

머리숱 많아지는 법 첫번째는, 샴푸를 제대로 하는 것입니다.

샴푸를 빈번하게 하면 모발이 더 많이 빠진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렇지만 더 많이 빠지지 않고, 되려 샴푸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두피에 여러 트러블이 생겨 모발이 빠질 수 있습니다. 또한 모발에 기름기가 많을 시 가라앉아 숱이 더 적어 보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너무 뜨겁지도 너무 차갑지도 않은 물로 두피 구석구석을 잘 감아줘야 합니다.

 

머리숱 많아지는 법 두번째는 완벽하게 말리는 것입니다.

샴푸후 바로 건조하지 않고 내버려두는 사람들이 있는데, 안 좋은 먼지가 모공을 막아 오히려 더 안 좋습니다. 모발을 건조할 시, 자연풍을 사용해서 진행하는 것이 좋고, 드라이기를 사용한다면, 두피부터 말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머리숱 많아지는 법 세번째는, 모발과 관련된 영양소를 먹는 것입니다.

지방산, 아미노산, 철, 단백질, 멀티 비타민 등의 영양소는 머리카락이 만들어지는 것을 상당히 많이 자극합니다. 그렇기에 과일, 계란, 브로콜리, 아몬드, 우유, 치즈, 고기, 생선 등을 자주 섭취할 수 있도록 합니다.

 

머리숱 많아지는 법 네번째는, 기능성 샴푸를 쓰는 것입니다.

기능성 샴푸에는 특수 폴리머가 들어있는데, 지속적으로 쓸 시 머리카락 굵기를 더 두꺼워지게 할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이 굵어지면 숱이 많아 보이겠죠?

머리숱 많아지는 법 다섯 번째는, 스트레스를 푸는 것입니다.

스트레스가 발생하면 머리 부분으로 열이 오게 되고 머리 피부로 이동하는 혈액순환에 트러블이 발생항 모공이 막힐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만의 방법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것이 중요합니다.

 

머리숱 많아지는 법 여섯 번째는 흡연을 하지 않는 것, 금연하는 것입니다.

담배를 피우면 머리카락을 빠지게 하는 호르몬이 나오게 되고 머리 피부로 영양을 옮기는 혈관을 좁게 만들어 탈모를 유발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발을 위해 금연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보기

머리카락이 빠지는 이유, 탈모원인 10가지

 

머리카락이 빠지는 이유, 탈모원인 10가지

▣머리카락이 빠지는 이유, 탈모가 생기는 원인 10가지 오늘은 탈모의 원인 10가지와 개선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 내용은 일반적인 탄수화물 식단을 하는데 탈모가 있으신 분들 그

joyfulrainbow.com

머리숱 많아지는 법, 모발이 강해지는 방법 6가지

 

머리숱 많아지는 법, 모발이 강해지는 방법 6가지

1. 모발 주위 청소하기 첫 번째는 모발 주위를 매일매일 청소함으로써 모발이 숨을 쉬도록 도와주는 것입니다. 그 대표적인 방법이면서, 가장 쉬운 방법이 바로 빗질입니다. 빗질을 하루에 아침,

joyfulrainbow.com

 

반응형
LIST

댓글